하루살이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는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시청률도 잘나오고 더 흥했으면 좋겠네요.

 

 

십만 년 전, 부신은 혼돈으로 돌아갔고,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먼 옛날의 신들은 차례로 약탈을 당해 세상을 떠났으며, 오늘날의 사해팔황에는 천족의 용족, 봉족, 그리고 구미백호만이 남아 있다.구미백호의 후손인 호제는 백지생에게 딸의 이름을 얕잡아 부르는데, 이 딸은 사랑을 받으면서도 짓궂게 굴었고, 호제는 사랑을 가르치기 위해 신에게 넘겨줬다.이 얼굴에서 신은 천지개벽의 첫 봉황이라는 그는 삼계로 퇴각한 뒤 십리 도화림에 오래 살며 청구국과 친교를 맺었다.접안한 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동생인 묵연 문하생에게 학예를 보내겠다는 생각이 들자 접안시법은 백천을 아들로 둔갑시킨 뒤 곤륜허를 데려간다.쿤룬이 허만 년 만에 나타나자 옥청 쿤룬 부채가 굉음을 내며 제자들의 쟁탈전을 이끌었지만, 모두가 혼신의 힘을 다하여도 손에 넣을 수 없었다.제자들이 중법기를 쫓아 문밖으로 날아간 뒤에 방금 온 백천 앞에 섰는데,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묵연상신도 옥청곤륜의 부채와 함께 성전 밖에 와서, 이 천박한 것을 보고 그 손아귀를 꺾었다고 하니,백천 화명사음이 얼굴 접고 신의 추천을 받아 스승을 섬기는 정성을 표명하였으니, 이 묵연상신이 수 십만 년 동안의 길에 들어서서, 그 딸의 진면목을 간파하였으나, 그는 그것을 거절할 수 없었다.묵연은 성전에서 선비음을 문하 17제자로 선포하고 옥청곤륜 부채와 함께 제16제자 맹장을 하사하였다.세월이 쏜살같이 흘러 눈 깜짝할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사이에 사음은 2만 년 동안 묵연 문하에서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우게 되는데, 그는 평소 유별나게 9사형과 함께 범간에 내려와 점잔을 빼는 이야기로, 이날 백의를 맞이하였다.두 사람은 스승의 문으로 급히 떠났다.묵연은 세 단의 주름진 복숭아꽃에 취하여 사음을 주었는데, 그 음은 매우 기뻤고, 그녀는 좋은 술 한 단지를 취하여 밖으로 나가 기분 전환을 하려고 했는데, 뜻밖에 꽃망울을 터뜨렸다.9사제 영우는 술단지가 부서지는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소리를 듣고 급히 찾아갔으나 검은 그림자를 쫓아가지 못했다.스님 형 적풍은 곧바로 제자를 모아 대책을 의논했고, 익족이 창을 들었다는 혐의를 배제한 끝에 요광상 신의 소행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추정된다.스님 형은 영우를 데리고 묵연에게 사음이 사라졌다는 소식을 전했고, 묵연은 두 사람을 안내해 요광상 신요인을 찾았다.요광은 신이 사음을 잡은 뒤 감옥에 가두어 괴롭혀 사음의 자진 이탈을 강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이 요광은 상신(上神)이지만 여러 해 동안 의묵연에 빠져 있다가, 묵연이 애사음을 애지중지했다는 말을 듣고 질투심에 휩싸여 이런 술책을 썼다.묵연이 사람을 데리고 곧장 감옥으로 향하자, 전신인 그는 쉽게 요광의 저지를 물리치고, 사음을 문파로 데려간다.묵연은 떠나기 전에 요광을 전하여 제자가 당한 치욕을 씻기고, 이월 열일곱, 창오의 절정, 묵연과 요광의 결전을 기일대로 거행하여, 이 싸움에서 벗어나지 못하니,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결국 전신은 싸움의 신이다.쿤룬허를 떠나오니 요광이 서러워 보인다.둘러본 제자들이 연신 감탄하면서 스승의 마음에 상처를 받은 여선인이 하나 더 생겼다.사음이 깨어나서 3만 건의 경서를 베끼는 벌을 받자니 그녀를 우울하게 한다.이때 제자는 청구공에 여자의 방문을 통보했고, 사음은 마중나와야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본 사람은 자기 아주머니의 여동생으로, 현녀는 사음이 백천임을 알아보지 못했다.현녀는 사음사형에게 편지를 건네며 둘째 오빠 백혁희가 득녀했다는 소식을 알렸다.사음은 편지를 읽고 나서야 현녀가 도망친 것을 알았고, 사형은 현녀를 사음에게 부탁해 한동안 현녀를 돌봐달라고 부탁했다.사음은 잠시도 선택하기 어려워 그녀는 돌아가 먼저 이 일을 마스터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형에게 보고하였다.운풍은 묵연의 대제자로 서해 수군2황자라는 분석과 조언에 무게가 실리고, 토론이 한창일 때 묵연이가 걸어들어와 현녀를 수용하고 사음과 함께 살게 했다.